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관련주 정리

야놀자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테마주 총정리

by *09* 2021. 4. 11.

 야놀자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테마주들을 총정리해보겠습니다. 야놀자는 올해 상반기에 기업공개(IPO)를 할 예정입니다. 야놀자의 기업가치는 국내 상장 시 120억 원, 미국 상장 시 1000억 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에 따른 수혜주와 관련주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야놀자는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 정보를 주는 회사'라는 비전을 가진 기업입니다. 야놀자는 모텔 숙박 예약 시스템에서 출발하여 지금은 종합 여가 플랫폼 기업이 되었습니다. 또한 야놀자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동남아 최대 규모의 호텔 체인인 '젠룸스'에도 많은 투자를 했다고 합니다. 이처럼 야놀자는 다방면에서 성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야놀자는 국내 기업공개(IPO)를 한다면 기업가치가 100억 원을 넘을 것이라는 전망이 있습니다. 이처럼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야놀자와 관련된 기업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관련 기업들의 개요를 정리한 후에 요약정리를 하겠습니다.

 

 포스팅의 내용은 관련주를 정리한 것입니다. 종목 추천이 아니기 때문에 주식투자를 하실 때에는 스스로 판단하시고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 야놀자 관련 기업 개요

 

아주IB투자

아주IB투자 주봉차트
아주IB투자 주봉차트

 - 벤처캐피털 사업과 사모투자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야놀자에 약 200억을 투자해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SBI인베스트먼트

SBI인베스트먼트 주봉차트
SBI인베스트먼트 주봉차트

 - 밴처기업 투자와 창업투자조합과 관련된 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야놀자에 약 160억을 투자하여 지분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한화생명

한화생명 주봉차트
한화생명 주봉차트

 - 생명보험과 관련된 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모기업인 한화자산운용이 300억을 야놀자에 투자하여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주봉차트
한화투자증권 주봉차트

 - 매매, 위탁매매, 집합투자업 등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모기업인 한화자산운용이 300억을 야놀자에 투자하여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KT

KT 주봉차트
KT 주봉차트

 - 정보통신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KT그룹의 KT에스테이트와 야놀자가 협업을 하여 스타트업 회사를 출범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 관련 기업 요약

 - 아주IB투자

 - SBI인베스트먼트

 - 한화생명

 - 한화투자증권

 - KT

 

※ 마무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야놀자와 관련된 기업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야놀자의 상장과 관련된 기업은 대부분 야놀자에 투자한 기업들이었습니다. 최근에 두나무와 마켓컬리 등 상장을 앞둔 회사들 덕분에 투자 회사들의 주가가 굉장히 많이 올랐습니다. 산이 높으면 골이 깊다고 했습니다. 현명한 판단을 하시어 성공적인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