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관련주 정리

렘데시비르 치료제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수혜주 총정리

by *09* 2021. 5. 9.

 렘데시비르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수혜주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렘데시비르 관련주에는 파미셀, 에스티팜 등이 있습니다. 렘데시비르는 미국의 길리어드 사이언스가 개발한 에볼라 바이러스 치료제입니다. 현재 코로나 19 바이러스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렘데시비르는 미국의 길리어드 사이언스가 개발한 항바이러스제입니다. 에볼라를 치료하기 위해 만들어 졌지만 에볼라 치료에는 효능을 발휘하지 못하여 개발이 중단되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치료에 효과를 보이고 있어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렘데시비르 치료제 관련 기업들은 대부분 렘데시비르의 원료와 관련된 기업들이었습니다. 이러한 기업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포스트 내용은 종목 매매 추천이 아닙니다. 관련주들을 정리해둔 것이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기업 개요

파미셀

파미셀 주봉차트
파미셀 주봉차트

 - 파미셀은 세계 최초로 줄기세포 치료제를 개발한 바이오 제약사입니다. 렘데시비르의 원료인 뉴클레오시드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 파미셀은 모더나 백신 관련주, 화장품 관련주, 노바백스 관련주로도 분류됩니다. 아래의 링크에 관련주들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모더나 백신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수혜주 총정리

화장품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수혜주 총정리 1탄

노바백스 백신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테마주 총정리

 

에스티팜

에스티팜 주봉차트
에스티팜 주봉차트

 - 신약 원료의약품 및 제네릭 원료의약품을 취급하는 기업입니다. 렘데시비르의 원료인 뉴클레오시드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 에스티팜은 모더나 관련주로도 분류됩니다. 관련주들을 아래의 링크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모더나 백신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수혜주 총정리

 

비씨월드제약

비씨월드제약 주봉차트
비씨월드제약 주봉차트

 - 의약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렘데시비르의 원료인 뉴클레오시드 유도체와 관련된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 코로나 19 바이러스와 관련된 주제들의 관련주들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스푸트니크V(러시아 백신)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수혜주 총정리

모더나 백신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수혜주 총정리

화이자 백신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수혜주 총정리

노바백스 백신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테마주 총정리

 

 

※ 관련 기업 요약정리

 - 파미셀

 - 에스티팜

 - 비씨월드제약

 

※ 마무리

 렘데시비르 관련주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렘데시비르 관련주로 거론되던 맥스로텍은 현재 거래정지 상태입니다. 이와 같은 관련주나 테마주들에 투자할 때에는 다양한 정보를 기반으로 충분한 분석을 거친 후에 투자해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